움직이는 공부방

통학 버스에 Wi-Fi, 기기, 교육자를 배치하여 미국 전역, 특히 시골 지역의 학생들이 움직이는 공부방을 통해 수업 외 시간에도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통학 버스에서 Chromebook을 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통학 시간을 학습 시간으로 전환

교사가 내주는 과제에는 인터넷을 사용해야 하는 일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수백만 명의 학생은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과제 격차’는 먼 시골 지역에 있는 저소득층 학생, 특히 긴 시간을 통학 버스에서 보내야 하는 경우 부담이 더 늘어납니다.¹

노스캐롤라이나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첫 시범 운영을 마친 후 얻은 초반 결과에 따르면 읽기와 수학 능력이 상당히 개선되고 디지털 능숙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근거하여 시골 지역을 중심으로 16개 이상의 학군에서 수천 명의 학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공부방'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아이가 통학 버스에 앉아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확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군에는 버스를 모바일 학습 공간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모바일 Wi-Fi 라우터, 데이터 요금제, 기기가 제공됩니다.

남성과 여성이 통학 버스에 앉아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지원 확대

학생들은 기술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승 교육자로부터 과제 및 디지털 활동 참여와 관련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통학 버스 여러대가 주차장에 늘어서 있습니다.

커뮤니티로 확대

또한 지역 담당자와 협력하여 '움직이는 공부방'을 이용해 학교 밖에서 지역 주민에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후원자

COSN 및 Kajeet 로고입니다.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사를 자세히 알려주세요.